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 요청 드립니다.

작성자 루미르(ip:)

작성일 2020-06-10 10:27:47

조회 1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안녕하세요, 고객님.

불량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.
안내해주신 블로그링크 통하여 사진 확인해보니 해당 부분은 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.
쉐이드에 색을 칠할 때 고리에 걸어서 작업하다보니 모든 갓에는 동일한 찍힘이 있습니다.
만약 고객님께서 해당 부분에 대해 불편함이 있으셔서 교환절차를 그대로 진행하시더라도
생산공정 중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해당 자국이 없는 갓을 찾아 보내드리기에는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.

관련하여 유선으로도 연락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
누가봐도 받은 사람이 설치하다 찍힌자국이 선명한데,


호구하나 잡겠다고 재포장해서 보낸게 역겨워서 글씁니다.


https://blog.naver.com/min4506/221995418797

이미지 첨부도 되지 않아서 글 올려놓았고


교환신청 해놨으니까 택배기사 빨리 보내시고 제대로 된 물품 교환해주세요


검수좀 제대로 합시다 17만원이나 받아 처먹으시면서 일들 좀 하세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  • 주식회사 루미르
  • 대표이사 박제환
  •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6-서울성동-01233호
  • 사업자등록번호 114-87-22532
  •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윤형석 hello@lumir.co.kr
  •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0길 26, 405호 (성수동2가, 하우스디세종타워)